본문 바로가기
맛집

[뚝섬카페] 퀸아망과 시나몬롤이 맛있는 디저트 맛집 뚝섬역 근처 카페 서울앵무새

by 소소작가 2023. 3. 1.
반응형

 달달한 디저트, 그중에서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뚝섬역 근처에 갔다가 서울앵무새 디저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초코범벅 퀸아망과 딸기범벅 퀸아망을 먹었었는데 정말 맛있었거든요! 또또간집 ^.^ 저번에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카페에서 디저트를 즐겨봤습니다. 

 

 

  • 위치: 서울 성동구 서울숲 9길 3 B1~2층
  • 영업시간: 매일 8:00 ~ 23:00 / 별도 특이사항 인스타에 공지 

 뚝섬역에서 도보로 7-8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앵무새_외관
서울앵무새 외관모습

 

 서울앵무새 근처에 오면 이 알록달록한 벽화가 눈에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앵무새_외관모음
서울앵무새 외관모습

 

 제가 방문했을때 대기하는 팀이 7-8팀 정도 있었는데 대기하는 곳에 커다란 난로도 있고 직원분이 따뜻한 차를 주셔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카페가 큰 편이라서 생각보다 대기 시간이 길지 않았고 기다리면서 알록달록 벽화와 앵무새 사진도 찍으면서 기다리니까 금방 줄이 줄었습니다.

 

서울앵무새_디저트쇼케이스_사진
서울앵무새 디저트종류

 

 대기가 끝나면 직원분이 몇 층으로 가면 빈 테이블이 있는데 자리를 먼저 잡고 1층에서 주문을 하면 된다고 설명해 주십니다. 알려주신 대로 자리를 잡고 1층으로 와서 디저트류를 먼저 주문하고 음료를 주문하면 됩니다. 디저트는 1층에서 받아서 가져가면 되고 음료는 진동벨과 본인이 있는 층으로 가면 그 층에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디저트가 너무 다양해서 뭐를 고를지 한참 고민을.. 

 

서울앵무새_음료메뉴판
서울앵무새 음료메뉴판

 

 디저트를 고른 후 음료를 고를시간! 디저트에 비해서 음료는 그렇게 다양하진 않습니다. 디카페인 음료 종류는 캔으로 되어있는 아프리카그레이 한종류라서 저는 아프리카그레이 친구는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서울앵무새_딸기범벅퀸아망과_블로베리요거트시나몬롤
딸기범벅 퀸아망과 블루베리요거트시나몬롤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떤 딸기범벅크림과 블루베리요구르트시나몬롤을 주문했습니다. 딸기범벅 퀸아망의 저 빵이 바삭하면서 촉촉해서 식감이 엄청 좋습니다. 너무 딱딱하면 입이 아픈데 바삭바삭한 식감. 엄마손파이의 초 고급화 된 버전.

 

서울앵무새_딸기범벅퀸아망사진
딸기범벅퀸아망

 

 아주 영롱한 딸기범벅. 저 딸기는 통 딸기가 아니고 슬라이스 된 딸기라서 아주 살짝 아쉽긴 합니다. 칼로 자르면 모양이 금방 찌그러지기 때문에 먹기 전에 잔뜩 사진 찍어두기.

 

서울앵무새_블루베리요거트시나몬롤
블루베리요거트시나몬롤

 

 블루베리요거트시나몬롤. 주문 전에 크림에 잔뜩 파묻혀 있는 모양이라서 케이크같이 촉촉한 빵인 줄 알았는데 브리오쉬 빵이라서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브리오쉬 빵에 상큼하고 달달한 블루베리 요거트 크림이 더해져서 적당히 느끼해서 아메리카노와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서울앵무새 디저트는 커피와 즐기는 거 추천!

 

서울앵무새_굿즈
서울앵무새 굿즈 코너

 

 맛있게 디저트와 커피를 먹고 다시 1층에서 다양한 굿즈들도 구경했습니다. 에코백부터 그립톡, 머그컵, 엽서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 굿즈들도 예뻐서 하나씩 다 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구경만 했습니다. 

 

 빵이랑 달달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 것 같은 서울앵무새 디저트 추천합니다. 뚝섬역 근처 가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