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셀 작업을 하다가 양이 많아졌을 경우 페이지 구분에 용이한 페이지 하단 부분에 몇 페이진지 페이지 쪽수 넣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엑셀에서 파일에서 좌측 상단에 파일 메뉴를 클릭합니다.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좌측 메뉴에 인쇄 메뉴 클릭 후 사진 하단 부분의 페이지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페이지 설정 클릭하면 위 화면이 뜨는데 위쪽에 머리글/바닥글 클릭 후 바닥글 편집을 선택해 줍니다.
바닥글 편집을 선택 후 페이지 쪽수를 넣고 싶은 구역에 &[페이지 번호]& / &[전체 페이지 수]를 적어준 후 확인 누르면 프린트한 자료의 페이지 하단에 페이지 쪽수가 나옵니다. 페이지 하단에 쪽수 넣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페이지 상단에 쪽수를 넣고 싶다면 머리글 편집에 같은 방법으로 &[페이지 번호]& / &[전체 페이지 수]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반응형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헷갈리는 일반 쓰레기와 재활용 쓰레기 구분법과 버리는 방법 (0) | 2023.03.05 |
---|---|
화물차 및 자동차 후면에 왕눈이 스티커를 붙이는 이유(눈동자스티커 부착 이유) (0) | 2023.02.11 |
2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하는 방법 (0) | 2022.08.31 |
코로나19 입원 및 격리자 생활지원 현황(3차개편 22.7.11~) (0) | 2022.08.12 |
흰머리 계속 뽑아도 될까? (0) | 2022.08.12 |
댓글